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BIPA

알림마당

정부부처 및 관련기관의 사업정보입니다.

유관기관공고

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을 보여주는 상세보기
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 및 사업설명회 개최 2020-07-14
[붙임2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안내서 (3).hwp [붙임2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안내서 (3).hwp 다운로드 이미지
[붙임3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 관련 제출서류 서식.hwp [붙임3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 관련 제출서류 서식.hwp 다운로드 이미지
[붙임4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 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안내 (1) (1).hwp [붙임4]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 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안내 (1) (1).hwp 다운로드 이미지

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 및 확산사업 공모 및 사업설명회 개최

1. 사업추진 근거

■ 스마트도시 조성 및 산업진흥 등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

■ 「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 총괄계획가 운영 등에 관한 규정」 

 

 

2. 지원 내용

■ 사업명 : 2020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혁신서비스 모델 검증확산사업

■ 지원내용 스마트시티 시범도시의 시민 체감도가 높고 지역내 확산이 가능하며 데이터를 개방·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시티 혁신 서비스 모델의 실증 비용 지원

■ 지원규모 과제별 3억원 이내지원

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신청서 서식에 따라 5개 혁신분야별로 자유 제안

<혁신분야>

혁신분야

스마트인프라

교통물류

헬스교육(문화)

에너지환경

안전생활

최대선정과제수

3

3

3

4

5

 

   ※ 국토부 旣 지원 사업과제는 제외하며지원과제의 개수와 예산은 평가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

 

 

3. 신청 자격

■ 지원자격 국내 민간기업

스마트시티 혁신서비스와 관련된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

    ※ 대기업 단독참여가 불가하고 최대 5개 기업까지 컨소시엄 구성이 가능하며 실증대상지역소재 기업이 응모할 경우 가점 부여

    ※ 동일서비스로 두 지자체 동시제안은 불가능하고 동일 컨소시엄으로 제안 가능한 서비스는 분야 불문 2개 이내로 제한

 

 

4. 신청서 접수

■ 공모기간 : ’20. 7. 10.(〜 8. 10(), 32일간

■ 접수기간 : ’20. 8. 3.(〜 8. 10.() 17:00까지

■ 온라인 설명회 : ‘20. 7. 15.() 14:0015:30, (온나라PC영상회의 http://vc.on-nara.go.kr/)

사전참여등록 온라인 설명회 사전등록 신청서를 담당자 메일(ekay@kaia.re.kr)로 제출

(사전접수마감 : ‘20. 7. 14() 13:00까지참여가능인원 200)

■ 접수방법 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류 제출 및 접수(우편접수 불가)

■ 접수장소 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접수처(9층 세미나실)

(주소 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 286, 송백빌딩)

■ 제출서류

① 신청 공문(법인 대표자 직인 날인) 1

② 신청서 원본(법인 대표자 직인 날인) 1

③ 신청기업 소개서 각 1

④ 공동기관 참여의사 확인서 각 1

⑤ 참여인력 참여의사 확인서 1

⑥ 신청자격 적정성 및 자기진단서 1

⑦ 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 1

⑧ 공모 서약서 각 1

⑨ 사업자등록증 사본 각 1

⑩ 참여기관 재무현황표 각 1

⑪ 법인등기부등본 각 1

⑫ 법인인감증명서 각 1

⑬ 주관기관공동기관의 중소중견기업 확인서 각 1

⑭ 사용인감계 각 1

⑮ 국세완납증명서(유효기간 내) 각 1

⑯ 지방세완납증명서(유효기간 내) 각 1

⑰ 사업계획서 20

⑱ 공동수급협정서 1

⑲ 제출서류 파일 일체(USB에 저장)

⑳ 지역소재기업 참여 여부(가점 관련)

■ 제출서류 서식 공모안내서에 첨부된 서식 참조

 

5. 선정절차 및 방법

■ 선정절차 신청서 접수 → 선정평가 실시 → 계약 체결 → 사업 시행

■ 평가방법 공모안내서에 수록된 선정평가 절차 및 방법에 따라 평가

 

6. 유의 사항

■ 사업 신청과 관련된 비용은 신청자의 부담이며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■ 신청 기업과 관계자(대표자 포함)는 신용 조회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

■ 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필요 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 신청기업은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함

■ 선정결과 발표 이후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·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 등 부정한 방법으로 선정된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

■ 제출서류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모두 신청기관의 책임으로 간주함

■  사업의 선정평가와 관련한 사항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의 권한이며 신청서별 평가 내용결과 등 관련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

■ 기타 자세한 사항은 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스마트시티 기반조성실(031-389-6512, 631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자료관리담당부서, 전화번호로 구성된 페이지 자료관리 담당정보
자료관리담당부서 소통경영단 전화번호 051-731-6660